1. 주문 및 상품에 관한 문의시에는 반드시 주문번호를 기입후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자세한 설명없이 하는 질문이나 무성의한 질문은 답변이 불가능하거나 잘못된 답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후사정을 자세히 설명해주셔야 정상적인 문의처리가 가능합니다.
3. 타오바오상 조회되는 도착일자 및 시간은 실제 입고되는 시간과 다를수 있습니다. 입고 문의는 마이페이지 상의 입고 확인을 먼저 조회후 문의를 해주세요.
타오바오상에 도착한지 오래되었는데 입고확인이 안된다면
(1)주문서상에 트레킹번호를 정확하게 기입하였는지
(2)주문서상에 트레킹번호가 누락된건 아닌지
(3)배대지를 옮기는 과정에서 실수로 이전 배대지 주소로 발송한건 아닌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저희 타배는 센터입고이후 보통 2~3시간이내에 물량이 밀려있다면 24시간이내에 입고되고있습니다.
4. 상품이 출고후 국제배송문의는 필히 통관조회 배송조회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통관조회 배송조회가 둘다 안될시에 그때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조회를 먼저 해보시지 않고 하는 문의는 답변이 생략될수도 있습니다.
5. 입금확인은 하루에 4~5회에 걸쳐 하고있습니다. 입금확인문의는 송금후 만 하루가 지나도 입금처리가 안될시에 해주세요.
입금확인이 안되는경우
(1)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2) 입금금액이 다르거나
(3) 입금신청일자와 실제입금날자가 차이나는경우 입니다.
6. 묶음배송은 같은상태의 주문서 끼리만 (입고대기면 입고대기상태의 주문서끼리만,입고완료면 입고완료의 주문서끼리만)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이미 포장이 진행되고 있는 주문서의 경우 묶음배송이 불가능 하오니 포장단계 이후의 묶음배송 요청은 문의주셔도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7. 상품주인찾아요(노데이터)에 관련된 문의는 반드시 이용안내에 노데이터처리방법 영상을 먼저 보시고 그래도 처리가 불가능하신 경우에만 문의 주세요.
8. 욕설, 비꼬는듯한말투, 비방, 협박등의 문의는 답변해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