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공지사항

No.457  ※중요공지※ 주문서 등록 및 수정이 되지 않는 부분에대한 해결방법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3-01-08
  • 조회수 : 1,168

1월6일 금요일 오후 6시 이후로 주문서 등록이 막힌다는 공지를 하였습니다만 주문서 수정까지 안되는 현상이 있어 이부분은 돌아오는 월요일에 수정이 가능하도록 최대한 빠르게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뜩이나 솔루션 이전 및 주소이전으로 혼란스러우실텐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문서를 어디다 작성해야되는지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하는지 헷깔리실것같아 간단명료하게 정리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1.기존 사이트에 주문등록을 이미 했고 기존 주소로 상품을 보낸경우

2.기존 사이트에 주문등록을 이미 헀고 새로운 주소로 상품을 보낸경우

3.새로운 사이트에 주문등록을 하고 기존주소로 상품을 보낸경우

4.새로운 사이트에 주문등록을 하고 새로운 사이트로 상품을 보낸경우 


이 네가지 경우 전부 입고에 전혀 지장이 없으니 (입고속도에 차이는 약간 있습니다) 크게 염려치 않으셔도 됩니다. 


기존사이트의 노데이터건의 경우 새로운 주문서등록은 새로운 사이트로 작성부탁드립니다. 기존사이트의 노데이터건은 전부 새로운 사이트에서 재스캔 예정입니다.



기존 사이트에 주문등록이 되어있는데 합배송이 필요하신경우엔 주문서 수정을 통하여 품목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솔루션과 주소가 동시에 바뀌어 헷깔리는 부분이 많이 불편하실것같습니다. 이점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하고있습니다 


다만 저희가 이유없이 이런 불편을 야기하는것은 아니고 더 나은서비스를 위하여 내린 결정입니다.


1.바뀐 솔루션으로 인하여 더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고객여러분들께 제공하고 (처음엔 익숙치 않아 불편하실수도있지만 익숙해지시면 분명이 더 편리하실겁니다. 혹여나 불편한점이 있더라도 말씀주시면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2.6000평의 초 대형 창고로 이전하여 상품의 막힘없이 전부분 자동화하여 더 빠른 입출고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옮긴 타배에서 불편을 야기하는부분중 두가지는 현재 수정중에 있습니다. 


1.기존 대량등록 양식도 새로운 사이트에서 대량등록할수있게 대량등록 양식을 수정중에 있습니다

2.기존 사이트에서 예치금을 신용카드결제할수 있던 부분도 새로운 사이트에서 가능하도록 수정중에 있습니다. 


이밖에 기존사이트에서 편리하게 이용하셨던 부분중 신 사이트에 적용이 안된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면 적용토록 하겠습니다.